세시소프트, 2D 클래식 MMORPG ‘메틴: 파멸의 서곡’ 2차 CBT 시작

등록일 2024년08월21일 15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시소프트가 2000년부터 지금까지 서비스되고 있는 PC MMORPG ‘메틴’의 모바일 버전 ‘메틴: 파멸의 서곡’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한다.

 

오늘(21일)부터 8월 23일(금) 까지 3일간 진행 예정인 ‘메틴: 파멸의 서곡’ 2차 CBT는 원스토어 베타 게임존을 통해 진행된다. 2차 CBT 참여는 오늘부터 CBT 종료일까지 누구나 베타 게임존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메틴: 파멸의 서곡’ 2차 CBT에서는 게임 최적화 및 중후반 컨텐츠 개방, 상황별 튜토리얼 추가로 유저들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번 2차 CBT를 통해 개선된 시스템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와 신규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을 확인할 계획이다.

 

‘메틴: 파멸의 서곡’은 2000년 전 나이판 대륙에 악마 메그라에 의해 만들어진 여덟 개의 사악한 원석이 떨어지며 나타난 악의 권속 메틴을 물리치며, 악마 메그라를 소멸시킬 영웅을 기다리는 시나리오 기반의 2D 클래식 MMORPG로 기존 PC 온라인 게임을 모바일에 맞게 UI 및 게임 구성을 완전 새롭게 개발했다. 이에 기존 메틴의 매력에 새로움을 추가해 RPG를 좋아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메틴: 파멸의 서곡’의 CBT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버그 찾기, CBT 후기 이벤트 등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