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썸썸 편의점', '아델라 애프터 스토리' 29일 글로벌 발매 결정

등록일 2024년08월22일 12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CFK(대표 구창식)은 테일즈샵의 경영 연애 시뮬레이션 ‘썸썸 편의점’의 첫 번째 DLC 팩 ‘아델라 애프터 스토리’ 닌텐도 스위치판을 오는 8월 29일(목)에 글로벌 발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썸썸 편의점 ‘아델라 애프터 스토리’는 ‘썸썸 편의점’의 히로인 3인(아델라, 방예나, 편수희) 중 한 명인 ‘아델라’의 엔딩 이후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유저는 아델라가 드디어 꿈에 그리던 아이돌로 정식 데뷔하면서 연예와 연애 양쪽을 모두 하며 아델라와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되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아델라가 스타 아이돌이 될 수 있도록 팬클럽을 성장시켜 가며 아델라를 돕게 된다.

 

자사는 이와 함께 썸썸 편의점 ‘아델라 애프터 스토리’의 티저 무비를 공개한다.

 

‘썸썸 편의점’ 히로인 중 한 명인 ‘아델라’의 엔딩 이후에 그려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만큼 본편을 즐긴 유저 입장에서 히로인의 매력을 보다 깊게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사는 썸썸 편의점 첫 DLC 팩인 ‘아델라 애프터 스토리’ 이후에도 방예나, 편수희의 추가 스토리를 그려낸 ‘방예나 애프터 스토리’, ‘편수희 애프터 스토리’를 각각 10월 24일(목), 12월 19일(목)에 발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자사는 시즌패스 개념의 합본 패키지인 ‘애프터 스토리즈 패스’를 같은 날(8월 29일, 목) 발매한다. ‘애프터 스토리즈 패스’를 구매한 유저는 DLC 팩 3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각각의 DLC 팩 발매 당일에 바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썸썸 편의점’은 다양한 작품으로 사랑받아온 ‘테일즈샵’에서 제작한 비주얼 노벨로, 우연히 다운로드 받은 연애 어플리케이션 [SOME SOME]으로 인해 일어나는 새로운 인연의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이다. 지난 7월 25일, 닌텐도 스위치판으로 호평 발매 중이다.

 

‘썸썸 편의점’은 편의점을 경영하는 입장으로 매장의 인테리어, 프로모션 및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경영과 연애 요소를 모두 다루고 있으며, 모두가 친숙하게 방문하는 편의점이란 공간과 콘셉트에 충실하면서 장르적인 재미에 충실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이돌로 데뷔한 아델라, 그 이후의 이야기를 그려낸 썸썸 편의점 ‘아델라 애프터 스토리’는 오는 8월 29일(목), 닌텐도 스위치판 다운로드 전용으로 글로벌 발매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