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 GTA+ 멤버십 게임 라이브러리에 '불리(Bully)' 출시

등록일 2024년08월22일 14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락스타게임즈가 GTA+ 멤버십 게임 라이브러리에서 '불리(Bully)'를 선보인다. 불리는 사고뭉치 청소년 지미 홉킨스가 되어 부패하고 몰락해 가는 불워스 아카데미 기숙학교의 문제를 해결하는 게임이다.

 

불량학생들과 맞서고, 선생님을 속이고, 장난을 치면서, 캠퍼스 밖에서 불워스 마을 안팎의 추가적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학교에서 살아남는 법을 배우고, 학교를 지배하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불리는 GTA+ 멤버십이 활성화된 콘솔 플랫폼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호환 가능한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GTA+ 회원은 L.A. Noire, 레드 데드 리뎀션, Grand Theft Auto: 트릴로지 – 데피니티브 에디션 등 주기적으로 변경되는 여러 클래식 Rockstar Games 타이틀을 다운로드 및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회원은 메이즈 은행 계좌로 자동으로 입금되는 GTA 달러, 유명한 무료 이동 수단, 게임 내 특별 복장 및 상징, GTA 달러와 RP 보너스 등 다양한 GTA 온라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GTA+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