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코코가 가득, 더현대 서울에 열린 '로스트아크' 팝업스토어

등록일 2024년08월23일 21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애니메이션, 게임 팝업 전시 및 스토어가 자주 개최되고 있는 서울 여의도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또 하나의 게임 팝업스토어가 마련됐다. 8월 23일부터 5층 에픽서울에서 운영을 시작한 '로스트아크' 팝업스토어가 그 주인공. '로스트아크' 단독 팝업스토어는 이번이 처음이다.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와 다양한 상품 콜라보를 진행하고 게임 굿즈도 다수 선보여 왔는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그 동안 제작한 상품들을 판매하는 한편 신규 한정 굿즈도 판매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굿즈샵 뿐만 아니라 '로스트아크' 유저들이 추억을 남길수 있는 포토존, 나만의 굿즈를 제작하는 DIY 이벤트,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되어 유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유저들이 분산 방문해 여유롭게 팝업스토어를 즐길 수 있도록, 오픈 첫주인 23일부터 25일까지는 완전 예약제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26일부터는 일부 예약제로 진행하는 한편 현장 대기 입장을 병행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내부 혼잡을 피하기 위해 회차별로 관람은 30분으로 제한된다.

 



 

팝업스토어를 직접 방문해 보니, 다양한 전시물과 굿즈, 이벤트가 마련되어 '로스트아크' 팬이라면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갈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구석구석에 '로스트아크' 유저라면 슬며시 웃음이 나올만한, 사진을 찍고 싶어질 장식, 디자인이 가득하니 유심히 살펴보길 권하고 싶다.

 



 

팝업스토어 내 굿즈샵에서는 UV스티커, 실리콘 참세트, 장패드, 키캡 세트, 아크릴 스탠드 랜덤팩, 인형 키링, 말랑쿠션, 모바일 액세서리 등 다양한 신규 굿즈가 판매된다. 이중 모바일 액세서리는 현장에 전시된 최신 기종 액세서리 외에도 페스티버 온라인 전용관을 통해 다양한 기종의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굿즈 판매 수익금은 추후 아이들을 위한 기부 활동에 사용할 계획이라는 점도 의미있는 부분. 팝업스토어 현장 모습을 사진에 담아봤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