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별이 되어라2' 홍보 모델 프로미스나인 컴백 기념 지원에 나서

등록일 2024년08월26일 14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26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홍보 모델로 활약한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컴백 기념 서포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별이 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론칭 홍보 모델로 프로미스나인의 멤버 이나경을 발탁해 다채로운 게임의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이나경이 전쟁의 여신 베다로 변신해 게임의 세계관을 담은 홍보 영상은 누적 조회 수 100만 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크게 주목받았다.

 

하이브IM은 세 번째 싱글 앨범 ‘Supersonic’으로 활동을 시작한 이나경과 프로미스나인을 응원하고 컴백을 기념하기 위해 커피차와 분식차를 전달했다.

 

이번 서포트는 총 3차례에 걸쳐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하는 음악방송에 진행됐다. 팬과 아티스트 모두에게 새로운 활동에 대한 응원의 마음을 보내며 뜻깊은 추억을 선물했다.

 

한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하이브IM의 첫 번째 퍼블리싱 작품으로, 중세 명화를 연상시키는 매혹적이고 신비로운 그래픽과 횡스크롤 전투 등이 특징인 2D 액션 MORPG다. 다채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는 물론, 이용자와 소통을 이어가며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 환경 조성에 집중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