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신규 직업 및 서버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4년08월27일 14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27일 3D MMORPG ‘라그나로크 X : Next Generation’에서 신규 직업 ‘태권’과 신규 서버 ‘북두의 태권’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신규 직업 태권은 전신을 극한으로 단련한 전투 베테랑으로 빠르고 화려한 기술로 적의 방어를 뚫고 전투의 흐름을 주도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태권도에 뿌리를 둔 강력한 발차기와 견고한 방어로 눈앞의 적들을 압도하는 격투 기술을 자랑한다. 태권, 권성, 성제, 천제 등 전직 단계에 따라 여러 종류의 다채로운 태권도 스킬을 구사할 수 있다.

 

신규 서버 북두의 태권은 신규 서버 오픈에 앞서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공식 라운지에서 진행한 ‘이 서버 만들어 줘’ 이벤트에서 유저들의 아이디어 속에 탄생한 서버 이름이다. 이벤트에서 여러 종류의 서버명 공모 이후 추첨을 통해 북두의 태권이 신규 서버 이름으로 최종 결정됐으며 당첨자 및 참여자 10명을 추첨해 이벤트 보상을 제공한 바 있다.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은 태권 출시를 기념해 8월 27일 점검 후부터 9월 10일 오전 5시까지 전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권으로 전직한 유저를 대상으로 로그인 시 매일 다양한 전직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며, 도전 퀘스트 미션을 완료하면 전직 보너스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직업에 상관없이 쉐도우 웨폰 각성 미션을 수행하지 않고도 쉐도우 웨폰을 각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북두의 태권 서버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우편으로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9월 3일까지는 거래소에서 수정 아이템 거래에 참여하면 성공할 때마다 일정 비율의 수정을 증정하며 매일 거래 퀘스트를 완료하면 장비 육성 재료, 한정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9월 10일 오전 5시까지는 MVP 또는 미니 보스 처치에 성공할 때마다 전투 참여도에 따라 이벤트 포인트를 지급하며 포인트 랭킹 1위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탈 것, 한정판 칭호, 수정도 선물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