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신규 콘텐츠 '코스튬 각성' 기능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4년09월26일 09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MMORPG ‘제노니아’에서 클래스 체인지(직업 변경)를 전면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벨 60 이상을 달성한 유저는 클래스 체인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클래스 체인지를 활용하면 캐릭터의 성능과 기술을 바꿀 수 있어 새로운 모험과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현재 제노니아에는 강력한 물리 공격이 특징인 ‘대검’, 원거리 공격에 능한 ‘활’, 파티에 필수적인 힐러 ‘지팡이’, 은신과 기습에 특화된 ‘단검’, 강력한 마법 공격을 선보이는 ‘오브’, 원거리 범위공격과 적을 무력화시키는데 능한 ‘샷건’까지 총 6개 클래스가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유니크 스킬 12종과 코스튬 효과를 한층 향상시킬 수 있는 ‘코스튬 각성’ 시스템이 추가됐다. 또한 마족의 보급로, 아르카스의 시험장, 격적의 협곡 등 특수 던전이 확장되었으며, 강력한 월드보스 ‘라돈’이 새로 등장해 모험과 보상의 기회를 더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 ‘리그릿의 성장 지원’에 참여하면 ‘레어 코스튬 소환권’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10일까지는 ‘라돈의 특별 지령’과 ‘코스튬 소환&합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라돈의 특별 지령에서는 월드보스를 처치한 횟수에 따라 ‘신의 눈물’, ‘신목의 이슬’ 등 유용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코스튬 소환 합성 미션’에서는 코스튬 소환 시도 및 합성 시도 횟수에 따라 ‘위대한 코스튬 10+1회 소환권’, 황금빛 코스튬 소환권’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제노니아의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