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빌리 신작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 글로벌 예약자 300만 명 돌파

등록일 2024년09월30일 14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빌리빌리(BILIBILI)는 Sumzap, Inc.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가 글로벌 사전예약자 300만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의 첫 공식 라이선스 모바일 게임인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애니메이션 속의 역동적인 스킬을 완벽히 재현한 몰입감으로 일본 현지에서 인기를 증명하며 출시 후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하였다.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캐릭터마다 기본 공격부터 강력한 필살기까지 다양한 스킬 조합이 가능하고, 애니메이션 설정을 그대로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게임에 전략적 깊이를 더해주었다. 또한 최대한의 대미지를 부여하기 위해 특성에 따른 공격 방식을 고려해야 하는 전투 방식은 게임진행에 긴장감을 더해준다.

 

특히,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게임을 통해 유저들은 이타도리 유지,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바라, 고죠 사토루 등 인기 원작 캐릭터들을 지휘하며 주령과 전투를 벌이고, 애니메이션의 명장면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후쿠오카 분교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스토리라인을 통해 원작에는 없는 새로운 경험도 게임을 통해 플레이해볼 수 있다.

 

지난 8월 27일부터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현재 한국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공식 사전예약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며, 글로벌 사전예약 가입자 돌파수에 따라 총 25회 뽑기가 가능한 회주를 지급하며 1,000만 명 돌파 시 다시 뽑기가 가능한 SSR 캐릭터 확정 뽑기 티켓을 제공한다.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