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이벤트 서버 '하이퍼 부스트' 오픈 예고...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4년10월10일 14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의 신규 이벤트 서버 오픈을 예고하고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R2는 오는 24일 R2의 기존 서버와 다른 특징의 이벤트성 서버 '하이퍼 부스트' 오픈을 예고했다. 해당 서버는 정액, 정량 상품이 필요 없는 무료 서버로, 오픈 리부트 서버의 특징을 갖췄지만 약 4개월간 한시적 운영 이후 ‘아레스’ 서버로 이전이 가능하다. 하이퍼 부스트 서버는 기존 리부트 서버의 빠른 성장과 더불어 빠른 장비 파밍까지 가미한 다양한 혜택으로 운영된다.

 

R2는 오늘(10일) 20시부터 오는 20일까지 하이퍼 부스트 서버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계정 당 1회 캐릭터명 및 클래스 선점이 가능하다. 선점 신청 참여자들에게는 '특급 서번트의 알'과 '향상된 태양의 장신구' 등의 아이템 5종을 서버 오픈 후 R2 보관함에 자동 지급한다. 또한 ARS 인증을 마친 이벤트 참여자는 하드코어 변신이 가능한 '알케미스트 스킬북'과 '다색 카드' 4종을 공식 홈페이지 내 ‘R2 Wshop’에서 7일 동안 무료로 수령할 수 있다.

 

R2는 11월 7일 '이클립스'와 '엘라임' 두 서버의 통합도 공지했다. 두 서버의 이용자들은 오늘(10일)부터 내달 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 보존을 신청할 수 있다. 해당 기간 중 캐릭터 최대 3개까지 자율적으로 신청 가능하며, 별도의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길드 마스터, 고레벨, 가장 최근 접속 캐릭터 순으로 3개가 자동 선정된다.

 

한편, R2는 이달 말 정식 서비스 18주년을 앞두고 있다. 기념일을 맞이해 오는 24일부터 'R2SPECT FESTIVAL 2024'를 열고 장기간 함께 해온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보상과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