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크로스 플랫폼 ARPG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SS6시즌 '그림 속 설원' 프리뷰 공개

등록일 2024년10월17일 09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XD.Inc(이하, XD)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크로스플랫폼 핵앤슬래시 파밍 액션게임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의 신규 SS6시즌 ‘그림 속 설원’ 프리뷰 정보를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0월 25일 오픈하는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신규 SS6시즌 ‘그림 속 설원’에서 무대는 붓으로 그려진 설원 그림 속의 새로운 세계로 이동한다. 붓끝에서 탄생한다는 독특한 콘셉트의 설원에 펼쳐질 절경을 기대하면서 새로운 시즌을 시작할 수 있다.

 

신규 시즌 오픈에 맞춰 음유시인과 열창 형태의 최종 이중 형태로 플레이 가능한 신규 영웅 ‘파도의 숨결·셀레나’를 업데이트한다. 또한 보조 스킬로부터 크게 향상된 전투 경험을 느끼도록 대부분의 액티브 스킬에 여러 개의 전용 보조 스킬을 추가하며, 엔드 콘텐츠로 ‘정상 대결’과 ‘보스 정벌’ 2종을 선보인다. 새롭게 추가되는 엔드 콘텐츠에서는 이전 시즌 정령 보상을 비롯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SS6시즌 ‘그림 속 설원’ 오픈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시즌 오픈 후 ‘시즌 프로필’, ‘크리스탈 조각’, ‘부활코인’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오는 10월 18일 신규 시즌 토크쇼 ‘토크라이트’ 생방송을 진행한다. 게이머비누, 로나, 추봉이 3인의 스트리머가 신규 시즌에 대한 국내 이용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나설 예정이며, 이후로도 고정적으로 ‘토크라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스팀(Steam)에서 서비스 중인 크로스플랫폼 게임이다. 빠른 레벨업과 아이템 파밍 중심의 성장과 함께 핵앤슬래시의 쾌감을 경험할 수 있다. 매 시즌 색다른 콘셉트와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대표 핵앤슬래시 게임으로 자리 잡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