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캐주얼 액션 신작 '원펀치'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판 글로벌 발매

등록일 2024년10월24일 13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CFK(대표 구창식)는 오늘(24일), 캐주얼 액션 신작 ‘원펀치(OnePunch)’가 닌텐도 스위치에 다운로드 전용으로 글로벌 발매했다고 밝혔다.

 

국내 인디 게임사 스프링 게임이 개발한 ‘원펀치’는 2018년 글로벌 16개국에 출시하며 170만 다운로드 이상을 달성,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 4월 자사와 협력을 통해 스팀으로 발매된 것에 이어 닌텐도 스위치로도 발매를 이어가며 플랫폼을 확장하게 됐다.

 

‘원펀치’는 고전 격투게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픽셀아트를 컨셉으로 하고 있으며, 이동과 공격 버튼을 활용해 타깃 포인트(샌드백)을 공격하며 제한된 시간 내 고득점을 얻으면 승리한다. 샌드백에 부딪히거나 헛손질, 시간 초과를 하게 되면 게임이 종료되므로 고도의 순발력을 요구한다.

 

자사는 ‘원펀치’의 닌텐도 스위치판 발매일 발표와 함께 스토어 페이지를 오픈, ‘원펀치’의 게임 특징을 설명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자사는 ‘원펀치’ 닌텐도 스위치판 출시와 함께 더 많은 유저가 게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발매일(10월 24일)부터 11월 20일까지이며, 1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다이내믹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원펀치’ 닌텐도 스위치판은 10월 24일(목), 글로벌 발매한다.

 

게임소개
-직관적인 컨트롤, 박진감 넘치는 액션
두 개의 버튼으로 이동, 액션을 모두 소화할 수 있다. 단순한 조작법으로 게임을 익히는 시간은 제로, 비트를 타듯 빠르고 시원한 액션으로 샌드백을 파괴하여 나가는 중독성은 두 배.


- 다양한 기믹의 펀치 레이스
거리를 계산해 맵을 넓게 누비는 모드, 실제로 잽을 날리듯 양손으로 플레이하는 모드, 타이밍에 맞추어 샌드백을 날려버리는 모드 등 다채로운 모드들로 자신의 피지컬을 시험하자.

 

- 화려한 도트가 액션을 더욱 즐겁게
섬세하게 그려진 고퀄리티의 도트 그래픽을 기반으로,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개성 만점 스킨이 가득하다. 캐릭터/샌드백/이펙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조합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