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프랑스 파리의 ‘브롱냐르 궁’에서 개최되는 ‘2024 프랑스 K-박람회’에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를 출품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3년 차를 맞아 유럽 권역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2024 프랑스 K-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한류 종합행사다. 관계부처 간 협업을 통해 ▲농식품 ▲수산식품 ▲소비재 등 연관산업의 유망 제품·서비스와 K-콘텐츠의 해외 동반수출을 도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박람회에 대표 게임 콘텐츠로 출품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현장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특별관’을 운영한다. 특별관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는 체험존과 게임 포스터를 기념으로 가져갈 수 있는 ‘뜯어가는 포스터존’, 게임 관련 ‘굿즈 전시존’ 등으로 구성됐다.
넷마블 관계자는 “K-콘텐츠의 대표적인 IP 확장 사례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주목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통해 K-콘텐츠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5월 8일 글로벌 정식출시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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