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4] 원작 '던파'에서 느낄 수 없는 3D 감성에 액션 쾌감 최대치로 끌어 올린 '프로젝트 오버킬'

등록일 2024년11월14일 14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이 네오플이 개발 중인 3D 액션 RPG '프로젝트 오버킬'을 '지스타 2024'에 출품하고 정보를 공개했다.

 

프로젝트 오버킬은 네오플이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IP를 활용해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 중인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신작이다. 개발사는 오랜 기간 축적된 액션 게임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작을 넘어서는 정점의 액션 게임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개발하고 있다.

 

게임 특징


원초적인 ‘액션쾌감’의 재미
‘프로젝트 오버킬’은 원작의 친숙한 세계관을 이어가면서 3D 그래픽의 전방향 액션 스타일로 전투를 발전시켜 한층 더 강력해진 액션과 시원한 손맛으로 진정한 ‘액션 쾌감’의 재미를 선보인다.
 

‘프로젝트 오버킬’만의 독자적 스토리 라인 구축
‘프로젝트 오버킬’은 ‘던전앤파이터 유니버스(DNF Universe)’의 다중 우주로 '던전앤파이터' 세계관의 14년 전 과거 시점에서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모험가들은 원작 속 반가운 인물들과 조우하여 아라드 세계에서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모험을 경험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퀄리티 3D 그래픽으로 강력한 액션성과 몰입감 부여
횡스크롤, 종방향, 탑뷰, 쿼터뷰 등 전장 상황에 따른 시점 변화로 풍부하고 다채로운 액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화사하고 아름다운 ‘엘븐가드’와 웅장하게 구현된 ‘헨돈마이어’ 등 평면으로만 존재해 상상만 할 수 있었던 원작 세계를 3D 그래픽으로 구현해 액션과 모험에 더욱 몰입감을 더한다.

 


 

지스타2024 체험 콘텐츠
지스타 2024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 오버킬’ 시연존에서는 원작의 친숙한 세계관에 더해 3D 그래픽으로 더욱 몰입감 있는 액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는 ‘웨펀마스터’와 ‘넨마스터’ 캐릭터 2종의 인게임 플레이 전투 장면이 담긴 신규 트레일러 영상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시연에 참여한 이용자분들에게는 ‘프로젝트 오버킬’ 일러스트가 그려진 타포린 백과 웨펀마스터 아크릴 스탠드를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