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김포대학교 게임콘텐츠과 'GGC 2024' 인기상 수상

2024년12월04일 14시17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지난 11월 31일부터 중앙대학교에서 개최된 한국게임학회 추계학술대회 행사의 일환으로 개최된 GGC 2024에서 김포대학교(박진영 총장) 게임콘텐츠과 2학년 이준우 학생이 'Survival of the Hell'로 인기상을 수상했다.

 

GGC는 게임관련학과 및 게임 동아리의 학생들의 게임개발 성과를 공유하고자 한국게임학회에서 추계학술대회와 동시에 개최하고 있으며, 금년에는 고려대, 중앙대, 아주대 등 국내 20여개 대학뿐 아니라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학생들도 참여하는 등 100여개의 게임이 전시되어 최고의 학생 창작 게임 수상을 위한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Survival of the Hell'을 개발한 이준우 학생은 “미지의 행성에서 인류생존에 필요한 자원을 얻기 위해 알려지지 않은 괴물과 싸우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시대를 배경으로 FPS와 액션게임을 결합한 오픈월드 게임을 다이나믹한 플레이로 구현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그 동안 게임제작을 지도해 주신 여러 교수님께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게임출품을 지도한 권용만 교수(김포대 교학처장/게임콘텐츠과 교수)는 “GGC 2024는 수업을 통해 축적된 기술과 학생의 열정으로 개발한 창작게임을 발표하는 등용문이자 게임관련학과의 교류행사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데, 동료 교수들과 열심히 지도한 결과가 인기상 수상으로 연결되어 학과의 게임제작 경쟁력을 재확인할 수 있었다는 측면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2025년 3분기 매출 196억 원 ...
넥슨 2025년 3분기 실적 발표... 3분기 매...
위메이드플레이 2025년 3분기 매출 311억 ...
흥행 '파죽지세'... 넥슨 신작 ‘아크 레이...
위메이드맥스 2025년 3분기 매출 382억 원...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