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정정공시, 장현국 대표 내정자 최대주주 등극 가능성 명시

등록일 2024년12월15일 12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션스퀘어의 제3자 배정 유상증자에 참여하고 2025년 1월부터 액션스퀘어 공동 대표로 취임할 예정인 장현국 대표가 유상증자 납입 완료 후 단순 투자자가 아닌 '최대 주주'로 등극할 것으로 보인다.

 

액션스퀘어는 13일 정정 공시를 냈는데, 공시 내용에는 변화 없이 기타 항목에서 유상증자 청구일정과 유상증자 납입 후 최대주주가 변경될 수 있다는 점이 명시됐다.

 



 

장현국 전 부회장은 12일, 액션스퀘어 제3자 배정 유상증자에 참여해 주식 553만7099주를 50억원에 취득한다고 밝혀 게임업곌르 놀래켰다. 그는 투자와 함께 액션스퀘어의 공동 대표로 내정되어  2025년 1월부터 김연준 대표와 함께 다양한 신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장현국 전 부회장은 위메이드 대표로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게임, 가상화폐 사업을 주도한 인물. 개발사들에 대한 투자를 여러 건 성공시키며 투자 역량도 인정받고 있는 경영자이다.

 

한편 액션스퀘어는 12일 공시를 통해 에스티45호신기술투자조합을 대상으로 200억원 규모의 전환사채를 발행키로 했다고 밝힌 바 있다. 투자금은 블록체인 신사업을 포함한 다양한 회사 운영자금 및 투자에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 블록체인 신사업을 블록체인 전문가 장현국 대표가 주도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