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썸썸 편의점' 세 번째 DLC 팩 '편수희 애프터 스토리'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글로벌 발매

등록일 2024년12월19일 13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CFK(대표 구창식)은 오늘(19일), 테일즈샵의 경영 연애 시뮬레이션 ‘썸썸 편의점’ 닌텐도 스위치판의 세 번째 DLC 팩 ‘편수희 애프터 스토리’를 글로벌 발매한다고 밝혔다.

 

썸썸 편의점 ‘편수희 애프터 스토리’는 ‘썸썸 편의점’의 히로인 3인(아델라, 방예나, 편수희) 중 한 명인 ‘편수희’의 엔딩 이후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유저는 편수희와 만난지 어느덧 1년을 맞이하게 되고, 운명처럼 모두가 편의점에 다시 모이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경험하게 된다.

 

자사는 썸썸 편의점 첫 DLC 팩인 ‘아델라 애프터 스토리’를 시작으로 ‘방예나 애프터 스토리’에 이어 히로인 3인방 중 마지막 ‘편수희 애프터 스토리’까지 애프터 스토리 3종을 모두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하게 됐다.

 

무엇 보다, ‘썸썸 편의점’ 히로인 중 한 명인 ‘편수희’의 엔딩 이후에 그려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만큼 본편을 즐긴 유저 입장에서 히로인의 매력을 보다 깊게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편수희 애프터 스토리’ 발매와 함께, 자사는 시즌패스 개념의 합본 패키지인 ‘애프터 스토리즈 패스’를 발매 중이다. ‘애프터 스토리즈 패스’를 구매한 유저는 DLC 팩 3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각각의 DLC 팩 발매 당일에 바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썸썸 편의점’은 다양한 작품으로 사랑받아온 ‘테일즈샵’에서 제작한 비주얼 노벨로, 우연히 다운로드 받은 연애 어플리케이션 [SOME SOME]으로 인해 일어나는 새로운 인연의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이다. 지난 7월 25일, 닌텐도 스위치판으로 호평 발매 중이다.

 

‘썸썸 편의점’은 편의점을 경영하는 입장으로 매장의 인테리어, 프로모션 및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경영과 연애 요소를 모두 다루고 있으며, 모두가 친숙하게 방문하는 편의점이란 공간과 콘셉트에 충실하면서 장르적인 재미에 충실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운명처럼 다시 편의점에 모이게 된 유저와 편수희의 이야기를 다룬 ‘썸썸 편의점’의 세번째 DLC 팩 ‘편수희 애프터 스토리’는 12월 19일(목),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판으로 발매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