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모바일 신작 '문명: 연맹의 시대' CBT 테스터 모집 시작

등록일 2025년01월10일 14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2K는 모바일 실시간 4X(탐험, 확장, 개발, 섬멸) 전략 게임 ‘문명: 연맹의 시대’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테스터 신청은 오는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선정된 테스터는 '문명: 연맹의 시대'의 게임성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다.

 

‘문명’은 1991년 전설적인 게임 디자이너 시드 마이어(Sid Meier)에 의해 처음 탄생한 이후 3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한다.

 

이후 전 세계적으로 7,300만 장 이상 판매되며, 방대한 팬층과 충성도 높은 플레이어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는 글로벌 인기 전략 게임 시리즈로 자리 잡았다.

 

'문명: 연맹의 시대'는 '타임머신 게임'으로 불리는 문명 시리즈의 재미를 모바일 기기에 맞춘 새로운 경험으로 제공한다.

 

특히, 시리즈 최초로 대규모 실시간 대전을 도입, 수천명의 유저들과 연맹을 확장하며 세계를 정복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고대부터 미래까지 다양한 기술과 병종을 활용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실존하는 영웅과 역사적 건축물을 활용해 도시를 발전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즌제를 도입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여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즐길 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CBT는 오는 1월 21일부터 2월 2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CBT에 참여한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최고의 영웅을 찾는 이벤트와 행운의 8레벨 타일을 점령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해 정식 출시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밖에 테스트 기간동안 인앱 구매를 한 이용자에게는 정식 출시 시 구매 금액의 최대 4배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특별 페이백 이벤트가 진행된다.

 

‘문명: 연맹의 시대’는 이번 CBT를 통해 유저 피드백을 수집해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및 CBT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문명: 연맹의 시대’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