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빌리빌리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 새해 첫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2025년01월22일 17시08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빌리빌리(BILIBILI)는 Sumzap, Inc.에서 개발한 ‘주술회전’ 첫 공식 정식 라이선스 모바일 게임인 수집형 RPG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가 새해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을 원작으로 한 개발된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지난 11월 런칭 이후 글로벌 주술회전 IP 팬들과 모바일 게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턴제 카드 RPG 모바일 게임이다.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의 새해 첫 대규모 업데이트 버전에서는 메모리 퀘스트 ‘회옥·옥절’ 및 메인 스토리 챕터 12 ‘후쿠오카 분교편·등극’이 오픈된다. 원작을 충실히 재현한 메모리 퀘스트 ‘회옥·옥절’은 총 4번의 챕터로 나뉘어 오픈된다. 퀘스트를 통해 회상 잔재 파편을 모을 수 있으며, 모든 파편을 모을 경우 한전 SSR 회상 잔재 ‘울고 있는 거야?’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회상잔재를 획득할 수 있는 SSR ‘푸른 최강’ 고죠 사토루의 ‘회옥·옥절’ 픽업 뽑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총 3회에 걸쳐 실시하며, 1월 22일 점검 종료 후부터 2월 17일 14:59(UTC+9) 이벤트 기간동안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와 회상 잔재의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제1회와 제3회 오픈 후 게임 로그인 시 해당 회차의 뽑기 이벤트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뽑기 티켓도 각 10장씩 선물로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최대 110회 뽑기와 한정 SSR 회상잔재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 로그인 시 3000회주와 한전 SSR 회상 잔재 ‘돌아갈 수 없는 청춘’을 선물로 지급하고,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면 최대 110회 뽑기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고전 시절의 고죠 사토루와 게토 스구루의 활약을 담은 오리지널 스토리 이벤트 ‘파란 순간’이 1월 26일에 새롭게 출시예정이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는 두 사람이 까다로운 주물 회수 임무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담아냈으며, 퀘스트 진행을 통해 오리지널 스토리를 체험하고 이벤트 한정 SSR 회상 잔재 ‘최강의 말다툼’ 등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