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게임즈, 더블유카지노 자체 플랫폼 대규모 업데이트 "DTC 매출 증대 위한 포석"

등록일 2025년02월04일 1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셜 카지노 게임사 더블유게임즈(대표이사 김가람)가 더블유카지노(DoubleU Casino)의 자체 플랫폼 강화를 위한 1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공식 웹 홈페이지의 리뉴얼을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으며, 이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개선 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모바일 버전에 비해 상대적으로 개선이 부족했던 공식 웹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하는 데 중점을 뒀다. 신규 및 기존 유저들이 더블유카지노의 브랜드를 신뢰하고 자연스럽게 게임으로 유입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더블유게임즈에 대한 소개, 자체 개발한 슬롯 콘텐츠, 프리칩 획득 방법, VIP 프로그램 등 다양한 정보 제공 기능이 강화됐다. 이를 통해 유저들에게 보다 풍부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이번 플랫폼 개선은 DTC(Direct-to-Consumer) 매출 증대를 위한 전략적인 업데이트로 강조된다. 더블유게임즈는 2024년 3분기까지 전체 결제액의 8%가 자체 플랫폼 DTC에서 발생했다고 밝힌 바 있으며, 이번 개편을 통해 DTC 매출 비중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DTC 플랫폼 매출이 증가할수록 플랫폼 수수료 절감이 발생하여 수익률 개선에 도움이 되고 있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보다 신뢰도 높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게임 정보 콘텐츠 페이지를 활용해 유저의 관심을 유도함으로써 게임 플레이 전환율을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개선 작업은 단발성 업데이트가 아니라 장기적인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현재 모바일 환경에서의 최적화는 아직 완료되지 않았으나, 향후 반응형 웹 오프캔버스를 구축하여 모바일에서도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추가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기적으로는 유저 행동 데이터를 보다 정밀하게 분석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유저의 관심도 및 선호도를 기반으로 게임 콘텐츠를 최적화하며, 개인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도입하여 UE(유저 익스피리언스)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더블유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자체 플랫폼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유저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여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개선을 통해 글로벌 소셜 카지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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