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더블유게임즈, 더블유카지노 자체 플랫폼 대규모 업데이트 "DTC 매출 증대 위한 포석"

2025년02월04일 10시00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소셜 카지노 게임사 더블유게임즈(대표이사 김가람)가 더블유카지노(DoubleU Casino)의 자체 플랫폼 강화를 위한 1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공식 웹 홈페이지의 리뉴얼을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으며, 이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개선 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모바일 버전에 비해 상대적으로 개선이 부족했던 공식 웹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하는 데 중점을 뒀다. 신규 및 기존 유저들이 더블유카지노의 브랜드를 신뢰하고 자연스럽게 게임으로 유입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더블유게임즈에 대한 소개, 자체 개발한 슬롯 콘텐츠, 프리칩 획득 방법, VIP 프로그램 등 다양한 정보 제공 기능이 강화됐다. 이를 통해 유저들에게 보다 풍부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이번 플랫폼 개선은 DTC(Direct-to-Consumer) 매출 증대를 위한 전략적인 업데이트로 강조된다. 더블유게임즈는 2024년 3분기까지 전체 결제액의 8%가 자체 플랫폼 DTC에서 발생했다고 밝힌 바 있으며, 이번 개편을 통해 DTC 매출 비중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DTC 플랫폼 매출이 증가할수록 플랫폼 수수료 절감이 발생하여 수익률 개선에 도움이 되고 있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보다 신뢰도 높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게임 정보 콘텐츠 페이지를 활용해 유저의 관심을 유도함으로써 게임 플레이 전환율을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개선 작업은 단발성 업데이트가 아니라 장기적인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현재 모바일 환경에서의 최적화는 아직 완료되지 않았으나, 향후 반응형 웹 오프캔버스를 구축하여 모바일에서도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추가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기적으로는 유저 행동 데이터를 보다 정밀하게 분석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유저의 관심도 및 선호도를 기반으로 게임 콘텐츠를 최적화하며, 개인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도입하여 UE(유저 익스피리언스)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더블유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자체 플랫폼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유저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여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개선을 통해 글로벌 소셜 카지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고 레벨 85레벨 확장, 신규 캐릭터 '마법...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