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하이버와 함께한 '리듬하이브' 4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5년02월04일 10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이 4일,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의 정식 출시 4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4일부터 17일까지 '리듬하이브'에 최고 난도의 익스트림 챌린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뮤직 아케이드에 새롭게 추가된 익스트림 스튜디오에서 기존 수퍼 하드 난도보다 더 어려운 단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체력 소모 없이 이벤트 곡을 연주할 수 있어 자신의 한계에 끊임없이 도전해 리듬게임 실력을 끌어올릴 수 있다. 연주를 마치면 별도로 이벤트 전용 랭킹이 산정된다. 이벤트 종료 후 순위에 따라 골드가 차등 지급되고 랭킹은 물론, 각종 미션 등을 통해서도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에 4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누적 접속일에 따라 '컨셉 포토팩', '골드 박스' 등 각종 아이템을 선물한다. 여기에 2월 4일 당일에는 특정 시간마다 카드 경험치를 2배로 얻을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개최된다.

 



 

하이브IM은 1년 동안 '리듬하이브'의 주요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한 해 동안 누적 이용자 수는 약 910만명, 누적 플레이 시간은 약 82만일을 달성하는 등 꾸준히 사랑받는 대표 모바일 리듬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또 그룹별 가장 많이 연주된 곡은 엔하이픈 'Future Perfect(Pass the MIC)'(퓨처 퍼펙트, 약 380만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0x1=LOVESONG(I Know I Love You)'(0x1=러브송, 약 378만회), 방탄소년단 'Butter'(버터, 약 300만회) 등으로 꼽혔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하이브 아티스트들의 노래가 누적 약 2874만 회 이상 연주되며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여기에 1년의 시간 동안 게임을 각자의 방식대로 즐긴 부문별 대표 이용자(하이버, Hiver)를 선정했다. 집계 기간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력과 스튜디오 플레이 수, 캐치라이브 플레이 수, 그룹별 음악 플레이 수 등을 기준으로 선출된 이용자들을 공개하며 출시 4주년에 뜻깊은 의미를 더했다.

 

'리듬하이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SNS 채널(유튜브, X,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