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우두머리 '이무기' 업데이트 실시

2025년02월12일 11시46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우두머리 ‘이무기’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역병을 몰고 다니는 ‘검은 비의 영물’이라 알려진 이무기는 ‘협동 토벌대’ 신규 우두머리다. 협동 토벌대는 모험가(이용자)들이 함께 토벌에 도전하는 콘텐츠다. 이무기 토벌은 전투력 68,500부터 최대 5명이 파티를 꾸려 입장할 수 있다. 

 

이무기는 물 속에서 재빠르게 이동하며 먹구름에서 벼락을 내리치고 환영을 만들어 화염을 내뿜는 공격도 퍼붓는다. 이무기의 둥지가 넓지 않아 전투의 호흡이 빠르기에 긴박한 전투 속에서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토벌에 성공하면 ▲바스라진 염원의 팔찌 ▲포효하는 기운 ▲[귀걸이] 심연 등급 알 수 없는 기억 ▲ [목걸이] 태고 등급 알 수 없는 기억 ▲아크라드 ▲차원의 조각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침의 나라 설화집 : 외전’에 ‘이무기전’과 ‘구미현전’이 추가됐다. 기존 설화 8종과 외전 2종을 완료한 후 진행할 수 있으며, 이무기전을 완료하면 ‘천년을 기다린’ 칭호, 구미현전을 완료하면 ‘심향재의 주인’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25일 09시까지 각 설화집 완료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나이트메어 : 비취별빛 숲’도 업데이트됐다. 지난 1월 나이트메어 : 트쉬라를 먼저 선보였으며, PVP와 몬스터 사냥의 재미를 동시에 제공해 모험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비취별빛 숲은 설산을 배경으로 구현된 신규 맵으로, 설산에서만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리브르’와 ‘에레보크’가 출현한다. 또한, 모험 중 눈보라를 파괴하면 특별한 보상 상자를 발견할 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7주년을 앞두고 ‘7주년 페스티벌’ 알림 신청 이벤트를 3월 11일까지 연다. 알림 신청을 완료한 모험가는 2월 18일 1차 쿠폰을 시작으로 3월 11일까지 매주 아이템 쿠폰이 제공된다. 알림 신청은 인게임 배너 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검은사막 모바일 최신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주의 게임일정] 서브컬처, 게임 축제 'A...
'탱크'에 탑승한 베네딕트 컴버배치, 워게...
넥슨 '블루 아카이브' 서비스 4주년 기념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연말 이벤트 3종 진...
한국게임학회 '2025년 추계학술발표대회'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
대한광통신, 삼성·현대차 등 총출동 정부 ‘K-양자연합’ 출범...
M83, 한한령 해제 기대감... 中 정부 지원 '한·중 VFX 베이스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
노타, 이 대통령 "AI 10조원 예산 편성"... 韓 최초 '엔비디아 ...
에이아이코리아, 젠슨 황 "韓 로보틱스 협력"... AMR 자율주행 ...
대원전선, 美 아마존 한국 내 AI 데이터센터 구축 등에 7조원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