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호요버스, '미해결사건부'에서 간쑤 문화 관광 콜라보 이벤트 '모래의 선율' 진행

2025년02월14일 14시51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호요버스(HoYoverse)가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간쑤 문화 관광과 합작한 '모래의 선율'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모래의 선율'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실크로드와 예스럽고 화려한 둔황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네 명의 남주인공 신규 한정 MR 카드를 선보인다.

 

실크로드는 서한 시기(기원전 202년~서기 8년)에 생겨나 동서양의 상업·무역과 문화 교류를 이어주던 연결고리로, 중국 간쑤성은 실크로드의 황금 구간에 위치해 둔황 문화의 역사와 예술적 보물을 간직하고 있다.

 

신규 한정 MR 카드 강혁 「비단길」, 백은후 「흥겨운 노래」, 윤노아 「선율의 떨림」, 유신우 「은밀한 색채」 등의 귓속말 음성을 통해 유저들은 파트너와 함께 천년의 광활한 시공간을 느끼며 꿈처럼 환상적인 전설 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20일까지 기간 한정 임무를 클리어하면 '낙타 방울'과 '미림 칩' 등 보상이 주어지며, 총 4라운드의 칸 뒤집기 게임에서 '낙타 방울'을 소모해 칸을 뒤집으면 '모래의 선율' MR 카드를 포함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매 라운드 게임 시작 전 임의의 MR 카드 1장을 해당 라운드의 최종 보상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칸 100회 뒤집기 임무 클리어 시 '축제 · 모래' 이벤트 기념 명함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해결사건부 공식 X(구 트위터)에 공개된 리딤코드를 입력하면 콜라보 한정 명함 '유람 · 선율'로 교환할 수 있으며, 모든 유저들에게 이벤트 임무에 도움이 되는 '낙타 방울'x100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 및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고 레벨 85레벨 확장, 신규 캐릭터 '마법...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