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리니지W-저니 오브 모나크', 철권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등록일 2025년02월26일 10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가 서비스 중인 게임 ‘리니지W’와 ‘저니 오브 모나크’에서 철권과 IP(지식재산권)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리니지W와 저니 오브 모나크 이용자는 카자마 진, 킹, 폴 피닉스, 헤이하치 미시마 등 12종의 철권 대표 캐릭터를 3월 12일까지 각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리니지W에서는 캐릭터 9종이 변신 스킨으로, 3종이 마법인형 스킨으로 등장한다. 저니 오브 모나크에서는 캐릭터 9종을 군주 및 영웅 코스튬으로, 3종을 마법인형 코스튬으로 즐길 수 있다.

 

리니지W는 철권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FightStatge – 시련의 탑’ 이벤트 던전을 연다. 철권 스킨을 체험할 수 있는 ‘시련의 탑’ 콘셉트의 이벤트 던전이다. 던전은 총 10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일 3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리니지W 이용자는 9층까지 각기 다른 철권 캐릭터 9종의 스킨을 체험할 수 있다. 각 층을 클리어하면 철권의 계급을 표현한 이벤트 컬렉션 아이템을 받는다. 10층에 도착해 최종 보스 ‘마샬 로우’를 처치하면 마샬 로우 변신 스킨 카드 획득이 가능하다.

 

저니 오브 모나크에서는 철권의 ‘모쿠진’을 형상화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이벤트 던전’,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철권 전용 룰렛’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저니 오브 모나크 각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