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문서를 한 번에, 웨스턴디지털 'WD 2go' 출시

등록일 2012년07월19일 10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웨스턴디지털(한국 지사장 조원석, www.wdc.com, 이하 'WD')은 오늘 드롭박스 통합 기능은 물론, 자사의 퍼스널 클라우드 제품인 마이북 라이브, 마이북 라이브 듀오에 보다 강력한 협업 및 파일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차세대 모바일 앱, 'WD 2go'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WD 퍼스널 클라우드 제품은 집안의 모든 컴퓨터에 저장된 데이터를 자동으로 백업할 뿐만 아니라 홈 네트워크 상에 공유 스토리지를 제공함으로써, 중요한 문서나 사진, 영상, 음악 자료를 한 곳에 모아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이번에 출시된 'WD 2go' 모바일 앱을 통해 사용자들은 이제 집이 아닌 외부에서도 이 클라우드에 손쉽게 접속,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

'WD 2go'의 새로운 버전은 모바일 기기와 드롭박스, 그리고 WD 퍼스널 클라우드 제품 간에 컨텐츠 이동 및 복사, 공유가 가능하게 해줌으로써 퍼스널 클라우드와 퍼블릭 클라우드 각각의 혜택을 결합해 주는 편리한 앱이다. 예를 들어, 친구들과 공유하고자 하는 사진이 있을 때 사용자는 'WD 2go' 앱을 사용하여 자신의 퍼스널 클라우드에 저장된 사진을 드롭박스 계정에 복사할 수 있다. 공유하고자 하는 사진의 수가 매우 많거나, 드롭박스를 통한 공유가 어려운 대용량 파일의 경우에는 'WD 2go' 앱에서 이메일을 통해 해당 파일에 접근할 수 있는 안전한 링크를 전송할 수 있다. WD 2go 앱은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 터치 및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WD의 외장형 제품 및 소비 가전 부문을 총괄하는 짐 웰시(Jim Welsh) 부사장은 “WD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모든 디바이스에서 접근하여 안전한 디지털 콘텐츠 스토리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WD 2go는 드롭박스의 접근성과 퍼스널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하나의 직관적인 앱으로 통합하여 소비자들에게 증가하는 디지털 컨텐츠들을 언제 어느 기기에서든 관리할 수 있도록 유연성과 통제력을 부여했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