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티쓰리, 2024년 연결 영업이익 105억원, 순이익 126억원 달성해 흑자전환

2025년03월11일 15시47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티쓰리가 11일 공시를 통해 2024년 연결 기준 영업이익 105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39% 증가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593억으로 16% 성장했으며, 순이익은 126억 원을 달성해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별도 기준으로는 매출액 247억원, 영업이익 133억원을 기록했으며, 글로벌 히트작 '오디션'의 해외 매출이 안정적인 실적 성장을 이끌었다.

 

티쓰리 관계자는 "오디션의 베트남, 대만, 중국 등 해외 유저 증가가 실적 상승에 기여했다"며 "최근에는 오디션 해외 부문의 추가적인 유저확대 및 자회사 신작의 글로벌 서비스 런칭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티쓰리는 이날 정기 주주총회 소집 공고를 통해 자본준비금 감액 및 이익잉여금 전입 안건과 정관 일부 변경 안건을 상정했다.

 

회사 측은 "자본 구조를 효율적으로 조정하고, 자본준비금 감액을 통해 이익잉여금을 늘릴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배당 재원을 확충하고 주주 환원 여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주주들에게 안정적이고 유연한 배당 정책을 제공할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쓰리는 보통주 1주당 6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 배당금 총액은 약 33억원이며, 배당 기준일은 오는 3월 31일이다. 앞서 티쓰리는 중장기 주주환원율 50%를 목표로 제시했으며, 별도 기준 영업이익의 50% 이상을 주주 환원에 활용하겠다고 공시했다.

 

상장 이후 6차례 걸친 자사주 매입 및 소각, 지속적인 배당정책을 통해 약 259억 원 규모의 주주환원을 시행해 왔다.

 

홍민균 대표는 "그동안 주주 여러분께 약속드린 대로 주주 가치를 높이기 위한 정책을 꾸준 히 실행해왔으며, 앞으로도 주주 친화 정책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대규모 편의...
웹젠 '뮤 포켓 나이츠' 해외 소프트런칭 시...
에이치투 '워블리 라이프' PS5 및 닌텐도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i-d...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Shadow Corridor 2...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메타보라게임즈, 발리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출시 파트너십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