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넷이즈게임즈 신작 정통 무협 오픈월드 RPG ‘연운십육성’ 5월 CBT 예고... 연내 출시

2025년04월11일 11시19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넷이즈게임즈와 산하 에버스톤 스튜디오가 무협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쳐 RPG ‘연운십육성(Where Winds Meet)’의 2025년 출시 계획을 밝혔다.

 


 

오대십국 시기를 배경으로 한 정통 무협 게임 ‘연운십육성’은 출시 전부터 글로벌 대작으로 평가 받으며 높은 기대를 받아왔다.


넷이즈게임즈는 ‘연운십육성’의 출시를 앞두고 한국을 포함한 주요 글로벌 지역, 미국, 일본, 캐나다 등에서 1차 CBT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1차 CBT 모집은 한국 시각 오늘(11일)부터 진행되며, CBT 참가자들은 PC와 플레이스테이션5(PlayStation®5)을 통해 오는 5월 게임을 사전 체험할 수 있다. 한국어도 지원된다.

 

‘연운십육성’에서 플레이어는 중국 10세기 오대십국 시기의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혼란의 역사 배경 속 젊은 검객(소드마스터)이 되어, 스스로 존재의 비밀을 밝히는 과정과 다양한 스토리가 펼쳐지는 모험을 통해 무궁무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스스로의 캐릭터를 끊임없이 단련하며, 자유롭게 육성할 수 있다. 무협을 기반으로 한 동양 무술 기술과 친숙함과 동시 매력적인 다양한 무기 기술들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격투 기술부터, 창, 검, 양손검, 언월도, 우산, 부채 등 무기를 사용하는 기술까지 다양한 전투 옵션을 채택할 수 있다. 무협 세계에서 익숙한 태극권, 사자후, 침술 공격, 채집 등의 특수 기술도 체득할 수 있다.

 

풍성한 역사 및 문화 배경의 오픈월드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것도 게임의 특징이다. 끝없이 펼쳐지는 대지와 광활한 전망의 필드에서, 유저들은 야생에 둘러 쌓인 평온한 외곽 지대부터, 신비한 동굴, 험난한 협곡 및 문명을 만날 수 있는 도시까지 다양한 지역을 탐험할 수 있다.

 

오늘 4월11일부터 한국 유저들은, PC 및 플레이스테이션5(PlayStation®5)를 통해 1차 CBT 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 신청 모집은 5월 15일까지 진행된다. 5월 9일 사전 다운로드가 오픈되며, 5월 16일부터 본격 CBT가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CBT는 한국어를 포함한 영어, 일본어 등 다국어를 지원해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소중한 피드백을 수집할 계획이다. CBT 신청은 ‘연운십육성’ 공식 웹사이트 및 CBT 공개 모집 서베이 참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삼성전자-교보문고-인텔 '갤럭시 북 6' 시...
폐급 용사를 전설의 영웅으로 만든다면? Te...
서울시·SBA, IGG Korea와 함께 인디게임 ...
'폐급 용사'를 '영웅'으로 조작하는 영상 ...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새해 맞...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