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벨로프 '아틀란티카 온라인', 봄맞이 이벤트 실시

2025년04월14일 10시56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PC MMORPG '아틀란티카 온라인'에서 봄맞이를 즐길 수 있는 ‘만개하는 벚꽃축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실제 일본 벚꽃 명소의 정취를 게임 내에서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열린 이벤트는 아틀란티카 온라인의 지구 기반 세계관을 활용해 가상의 일본 지역을 배경으로 구성됐다. 축제 속 다채로운 음식과 즐길 거리뿐 아니라 방해하려는 몬스터의 위협을 함께 조명해 몰입감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밸로프는 이용자들이 게임 플레이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피로도를 낮추기 위해 ‘플레이어 선공 시스템’을 도입했다. 수동 전투의 부담을 완화하고 유저가 보다 수월하게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유저는 캐릭터가 장비 위에 입을 수 있는 ‘코스튬’을 비롯해 장착 시 능력치를 강화해주는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다.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영구적인 ‘타이틀 버프’ 효과로 인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밸로프는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해 경험치 500% 증가혜택과 함께 일정 기간 동안 ‘공격력’, ‘방어력’, ‘작업량’ 버프도 제공하고 있다. 캐릭터의 전투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밸로프 관계자는 “이번 벚꽃축제 이벤트는 실제 벚꽃 지역의 특색을 게임 속에 녹여낸 독특하고 낭만적인 콘텐츠로 준비했다”며 “더 많은 유저들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시스템 개선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틀란티카 온라인의 봄맞이 벚꽃축제 이벤트는 오는 5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