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앱을 다운받았더니, 여름 휴가가 공짜

등록일 2012년07월26일 10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트 모바일 컴퍼니 KTH(대표 서정수)는 자사가 운영하는 전화번호 검색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114전국전화’와 맛집 정보 앱 ‘아임리얼맛집’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의 여행정보 앱 ‘대한민국 구석구석’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114전국전화’ 앱 또는 ‘아임리얼맛집’ 앱에 접속하거나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http://korean.visitkorea.or.kr/)를 방문해, 이벤트 안내 페이지를 통해 바캉스 필수앱 3종을 다운로드 받은 후 인증샷을 이메일(imrealmatzib@gmail.com)로 보내면 된다.

바캉스 필수앱 3종은 여행시 꼭 필요한 업체의 전화번호를 바로 찾아주는 ‘114전국전화’ 및 여행지 근처 진짜 맛집을 알려주는 ‘아임리얼맛집’과 더불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국내 최고의 여행정보 앱 ‘대한민국 구석구석’으로 올 여름 휴가를 보다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참여자 중 300명을 선정하여 Korea Pass (여행선불카드) 5만원권, 니콘 렌즈 포터블 스피커, 버거킹 와퍼세트, 스타벅스 음료권 및 바나나우유 등 이번 바캉스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경품들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금)까지 약 6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 4일(화)에 발표된다.

KTH 최신일 PM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바캉스 필수앱을 활용해 여름 휴가를 보다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KTH는 앞으로 사용자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과 다양한 가치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114전국전화’는 전화번호 검색 앱으로, 현재 다운로드 수 140만을 기록하며 우수한 검색품질로 주목 받고 있다. 전화번호와 위치, 교통정보 등의 업체별 상세정보 제공 외에도 사용자가 별도의 통화비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6만여개 업체의 무료전화를 제공한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업체 정보 외에도 다양하고 시의 적절한 테마 정보를 제공한다.

‘대한민국구석구석’은 200만명이 애용하는 앱으로 한국관광공사가 보유한 3만4천건의 여행정보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취향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여행을 설계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으며 대한민국 정보문화상, 올해의 앱 상 등을 수상한바 있다.

‘아임리얼맛집’은 국내 1위 LBSNS인 아임IN 이용자들이 직접 남긴 후기를 바탕으로 전국 맛집 랭킹 정보를 제공하는 맛집 정보 앱으로, 현재 다운로드 수 125만을 기록하며 신뢰할 수 있는 맛집 앱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다양하고 시의 적절한 테마로 구성돼 많은 사용자들에게 인기 있는 ‘테마 스팟’ 메뉴를 통해 여름휴가 명소인 바다 및 섬 주변 맛집 테마 외에도 ‘치맥 땡기는 날’, ‘깔끔시원 면요리’, ‘아삭아삭 빙수’ 등 무더위를 이길 수 있는 다양한 맛집 정보를 서비스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