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밸로프 '아틀란티카 온라인' 가정의 달 맞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2025년05월19일 09시35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PC MMORPG ‘아틀란티카 온라인’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신규 콘텐츠와 함께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평범한 장난감 공장을 배경으로 망가진 인형 군단의 습격을 막아내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다.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유저의 레벨에 따라 자동 난이도를 조절해 긴장감을 높이고 공방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개발했다.

 

유저는 공장 CEO로부터 직접 인형 토벌을 의뢰받고 전투와 퀘스트를 통해 특별한 이벤트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재화는 유료 아이템몰 외에는 획득이 어려운 ‘자동 전리품 획득’ 버프 주문서로 교환 가능해 높은 참여도를 이끌고 있다.

 

밸로프는 지난 4월 말부터 진행 중인 복귀 유저 대상 이벤트의 보상을 확대 개편했다. 일정 수 이상의 복귀 유저에게 ‘추천’을 받은 기존 유저도 최고급 성능의 '영구 코스튬 세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해 참여율을 높였다.

 

신규 및 복귀 유저의 빠른 정착을 지원하기 위한 ‘250%’에 달하는 경험치 버프와, 공격력·방어력 등 고난도 전투를 쉽게 극복할 수 있는 각종 상시버프도 오는 25일까지 제공된다.

 

밸로프 관계자는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급 코스튬 세트를 보다 많은 유저가 손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한 것은 유저들의 꾸준한 요청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보상으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아틀란티카 온라인의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및 업데이트 내용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밸로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신작 '프로젝트 블룸워커' 공식 트...
스마일게이트, 신작 '미래시: 보이지 않는 ...
넥슨, '서든어택' 20주년 팝업스토어 수익...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1주차 특...
스포티파이 '스트레이 키즈' 컴백 기념 팝...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탑머티리얼, 美 중국 흑연 수출 규제... 양극재 사업 부각 '강세...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메타보라게임즈, 발리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출시 파트너십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