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네오위즈 '플레이엑스포 2025' 부스 1만 5천여 명 방문

2025년05월26일 15시52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주)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지난 5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플레이엑스포 2025’에 참가해, 네오위즈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나흘간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2’ 단독 부스와 인디게임관을 운영하며 오프라인 팬 소통에 집중했다.


‘브라운더스트2’ 부스에는 총 7,200여 명의 관람객이 찾으며 게임의 인기를 입증했다. 아이돌 콘셉트의 코스어와 특별 출연 코스어들이 만드는 무대 프로그램 및 VIP 이용자를 위한 코스어 동반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 마지막 날에는 업적 레벨 42 이상 이용자 대상으로 증정되는 굿즈 수량이 폭발적인 현장 반응에 힘입어 기존 대비 3배 확대 운영됐다.

 

‘안녕서울: 이태원편’은 현장 이벤트 조기 마감은 물론, 한정판 캔음료가 큰 인기를 누렸다. 또 현장에서 최초 공개된 게임의 업데이트 빌드가 주목을 받으며 시연존은 오픈 이후 연일 좌석이 가득 찼다. 지난 24일 개발사 지노게임즈의 김진호 대표가 진행한 '안녕서울 개발자 코멘터리' 프로그램은 플레이엑스포 기간 중 최다 관객을 동원하기도 했다.

 

‘셰이프 오브 드림즈’ 부스에는 총 3,000여 명이 방문해 현장 이벤트에 참여했고, 게임 시연 공간은 연일 만석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외에도 글로벌 인디 흥행작 ‘산나비’와 ‘스컬’은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팬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이번 플레이엑스포 참가는 현장에서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인기 IP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팬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엔비디아 30일 서울서 '지포스 게이머 페스...
길게 쉴 수 있는 이번 추석, 덕질 투어를 ...
“우리의 가을을 시작하자” 컴투스 ‘컴투...
네오노비스, '이지투온 리부트:R' 신규 DLC...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풋볼 매니저 26' 한국...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