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레고그룹, '레고 아이디어 디즈니 픽사 룩소 주니어' 선보여

2025년06월24일 10시09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레고그룹(LEGO Group)이 픽사의 상징적인 캐릭터를 테마로 한 '레고 아이디어 디즈니 픽사 룩소 주니어(LEGO Ideas Disney Pixar Luxo Jr.)'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1986년 공개된 픽사의 단편 애니메이션 '룩소 주니어(Luxo Jr.)'에 등장하는 동명의 캐릭터를 총 613개의 브릭으로 재현했다. 레고 팬의 창작품을 실제 제품으로 개발하는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에 출품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픽사와 협업을 통해 공식 제품으로 탄생했다.

 


 

이번 제품은 램프 형태의 '룩소 주니어'와 조립식 '디즈니 픽사 볼'로 구성됐다. '룩소 주니어'는 관절을 구부려 깡총 뛰어오르거나 머리를 회전하는 동작을 실감나게 표현할 수 있으며, 공을 밟고 있는 모습으로도 전시할 수 있다. 공 내부에는 '업', '인크레더블', '라따뚜이', '몬스터 주식회사', '토이스토리', '니모를 찾아서' 등 픽사의 인기 작품들을 상징하는 이스터 에그도 숨겨져 있다.

 

완성품 크기는 가로 14cm, 세로 11cm, 높이 29cm로 책상 위나 선반을 비롯한 실내 곳곳에 전시하기 적합하다.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9만9900원이다.

 

레고 팬 디자이너 토비 브렛(Toby Brett)은 "픽사 영화와 룩소 주니어는 어린 시절 추억이 담긴 소중한 존재”라며 “영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즐거움이 가득한 이번 세트를 통해 동심을 다시 떠올려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레고 아이디어는 만 16세 이상이면 누구나 자신의 레고 창작물을 출품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투표와 심사를 거쳐 출품된 작품이 상용화될 경우 해당 제품 순매출액의 1%를 받게 된다.

에이치투 '에이지 오브 원더 4' 추가 콘텐...
농심 레드포스 이스포츠 인재 육성 프로젝...
미투온·고스트스튜디오 2025년 2분기 매출...
에이치투 슈팅 게임 '마모루 군은 저주받아...
넥슨 2025년 2분기 매출 1조 1494억 원 기...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탑머티리얼, 美 중국 흑연 수출 규제... 양극재 사업 부각 '강세...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티엘비, 엔비디아 소캠 최대 80만장 도입... 소캠 신제품 개발 ...
쿠콘, 美 써클·테더와 스테이블코인 전략적 협업 논의 '강세'...
KH바텍, 폴더블 아이폰에 외장 힌지 공급 가능성 부각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