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랩게임즈 MMORPG '롬' 정식 출시 5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5년07월10일 14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진행중인 정통 하드코어 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이하 롬)’의 글로벌 서비스 정식 출시 5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롬’은 지난 24년 2월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여, 한국, 대만 지역에서 앱 마켓 인기순위 1위 및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2위를 달성하고, 한 해를 빛낸 우수 앱과 게임을 선정하는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2024 어워즈’에서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정식 출시 500일을 맞이하여 글로벌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장비 복구 주문서 4종, 재합성 주문서 2종, 특급 소환 석판 등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먼저 500일 기념 한정 특별 아이템 ‘맹세의 벨트’, 장신구/유물 장신구 복구 주문서 등을 지급하는 ‘500일의 축복’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8월 7일까지 진행되는 ‘500일 감사의 서약’ 이벤트를 통해 무기/방어구 복구 주문서 각 1개, 코스튬/가디언 재합성 주문서 각 1개, 특급 코스튬/가디언 소환 석판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롬’ 이용자라면 누구나 인게임 재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500일 기념 패키지’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를 통해 ▲행운의 강화 주문서 상자 ▲상급 코스튬 석판 ▲상급 가디언 석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최상급 몬스터 석판’, ‘전설 장비 파편’, ‘영웅 퀘스트 달성 상자’ 등을 지급하는 총 5종의 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레드랩게임즈는 ▲에피소드4: 대군주전 ▲월드 길드 토너먼트 ▲월드 거래소 ▲신규 성장 시스템 ‘룬’ 등 신규 컨텐츠를 올 하반기에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