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 예술을 한 곳에서 즐긴다... 크래프톤, 지역과 상생하는 ' PUBG 성수' 사전 오픈 행사 진행

등록일 2025년07월10일 17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크래프톤은 10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PUBG 성수’의 정식 오픈을 앞두고 미디어 관계자들과 함께 사전 오픈행사를 진행했다.

 

‘PUBG: 배틀그라운드’ IP를 활용한 PUBG 성수는 게임 속 공간을 오프라인에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로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해부터 배틀그라운드 IP를 활용한 다양한 행사를 통해 흥행성을 검증한 크래프톤은 PUBG 성수를 게임과 예술, e스포츠가 자연스럽게 융합된 트리에이티브 허브로 만들어 팬 커뮤니티 결집과 브랜드 충성도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PUBG 성수는 상설로 운영되는 ‘LOOT STORE’, ‘PLAY ARENA – PC BANG’, ‘PUBG CAFE’ 및 이벤트존 5곳을 포함해 9개의 테마를 가진 실내/실회 행사장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존에서는 연중 상시 운영되는 프로그램 및 분기별 시즌 이벤트를 병행해 방문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새롭고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며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아마추어 e스포츠 토너먼트를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개발자들이 직접 참석하는 업데이트 간담회, 팬 페스타, 스트리머와 함께 하는 팬미팅 등 다양한 소통 이벤트는 물론 패션, 음악, 테크 등 다양한 분야의 컬처 브랜드와의 파트너십 및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간 시너지를 도모한다.

 

















 

 

한편, 크래프톤은 게임 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지역과 동반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방학 기간 게임 개발 체험 교실, 진로 멘토링 등을 통해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창의 교육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 주민 초청 행사 및 자선 이벤트 등을 통해 지역 사회와 지속적으로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