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신규 지역 '기간떼' 출시 및 신서버 '토르쉐' 오픈

등록일 2025년07월21일 09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는 21일, 자사에서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서 신규 지역 '기간떼' 출시와 함께 초특급 혜택의 신서버 '토르쉐'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기간떼'는 1개의 마을과 10개의 필드로 구성돼 있다. 일반 몬스터보다 더 크고 강력한 '마이티 몬스터'가 새롭게 등장하며 강력한 필드보스와 메인 퀘스트 완료 후 도전할 수 있는 토벌전 보스도 추가됐다. 캐릭터 최대 진급 레벨은 '그랜드마스터(200레벨)'로 확장됐다. 그랜드마스터 진급서는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열린 리온 던전 7층에서 조각을 획득해 제작하거나 마을 내 교환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유저들은 기간떼 시나리오를 진행하면서 무료 영입 캐릭터인 '루딘', '소소', '재키'를 가문에 데려올 수 있고 '로사', '프리데' 등 매력적인 신규 소장 캐릭터들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장비인 '아케인'이 추가됐다. 아케인은 착용한 캐릭터 주변에 부유하며 '스킬 피해 증가’ 효과를 기본 옵션으로 제공하고, 상위 등급일수록 더 좋은 추가 옵션이 붙는다.

 

전설 등급 아케인은 강력한 성능의 특정 캐릭터 전용 옵션이 활성화된다. 현재 큐티 클레어 등 10명의 전용 아케인을 사용할 수 있으며, 앞으로 계속 추가될 예정이다. 희귀~영웅등급 아케인의 경우도 특정 조건에 맞는 캐릭터들이 착용하면 더 좋은 효과를 받게 된다.

 

유저들은 요일던전, 주간 랭킹던전(종말의 보루), 캐시샵 등을 통해 아케인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정식 시즌으로 전환한 주간 랭킹던전 보상으로 아케인 완제품 및 강화·제작 재료를 제공한다. 요일던전에서는 '아케인 랜덤상자'와 아케인의 부가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세공석'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신서버인 '토르쉐'에서는 바하마르 개척왕 선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하마르 지역을 가장 먼저 클리어하는 유저의 동상이 마을에 세워지며 순위에 따라 5등까지 대량의 페소와 전설 윙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앙드레의 상자'를 지급한다. 

 

토르쉐 서버는 오픈 후 70일 간 ▲아이템 드랍률 3배 ▲비스 획득량 4배 ▲경험치 획득량 5배 등 강력한 전용 성장 버프를 제공한다. 매일 44회의 무료 소환과 마성·리온 던전 3시간 추가 이용, 영웅 신뢰 티켓 5장 지급 등의 혜택도 있다. 토르쉐 서버 전용 쿠폰 2종으로 소장 캐릭터 메르티스와 제이나를 확정 획득하고 +6 영웅 장비 풀세트 3종(70일 기간제) 등 풍성한 성장 지원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구서버(에르난데스, 코르테스, 푸르홀렌) 유저들을 위한 기간떼 지역 아이템 드롭률 2배 핫타임 이벤트도 7월31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한다. 이밖에 '대전 전투보기' 기능 업데이트, 메르티스 등 인기 캐릭터의 수영복 코스튬 출시 등 게임 플레이에 즐거움을 더하는 콘텐츠 업데이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그라나도 에스파다M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