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 스포츠, '토탈 풋볼 25'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5년07월24일 13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스포츠 게임 전문 퍼블리셔 갈라 스포츠(GALA Sports)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리얼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토탈 풋볼 25(Total Football 25)’의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 반영과 함께 다양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한 토탈 풋볼 25는 국제 축구 선수협회(FIFPro)와 독일 국가대표팀, 맨체스터시티 구단 공식 라이선스를 확보한 정통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호나우지뉴, 히바우두, 카푸, 로빈 판 페르시, 솔 캠벨, 마이클 오언, 미하엘 발락, 웨슬리 스네이더, 페터 슈마이켈 등 세계적인 스타 플레이어들이 공식 앰배서더로 참여하며 축구 팬들에게 사실성과 깊이 있는 전술적 몰입감을 선사한다.

 

개발사에서 핵심으로 내세우는 신경망 기반 AI와 모션 매칭(Motion Matching) 기술을 활용해 선수의 근육 움직임과 유니폼의 물리 효과까지 반영된 그래픽 효과를 기반으로 실제 선수가 지시하는 대로 뛰는 듯한 조작감을 게임 내에서 세밀하고 사실적으로 구현하고 있다. 더불어 5만 명 이상이 운집한 실사형 경기장의 열기와 환호성,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살려내면서 유저들에게 마치 진짜 축구장에 있는 듯한 현장감도 전달한다.


또 유저는 구단 로고와 유니폼, 홈구장, 티포 등을 직접 설정할 수 있어 자신만의 드림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커리어 모드, 라이브 챌린지, 챌린저 컵 등 PVE 콘텐츠와 1v1, 2v2 실시간 대전, 랭킹전, 매니저 컵 등 다채로운 PVP 콘텐츠도 지원해 초보부터 하드 유저 모두를 만족시킬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이처럼 토탈 풋볼 25는 몰입감 있는 그래픽과 정교한 AI 시스템,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지난 1년간 한국 모바일 축구 게임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왔으며, 서비스사인 갈라 스포츠 측은 이번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우선, 1주년 기념 신규 업데이트로 ▲라인업 시뮬레이션 ▲선수 DB ▲협회 쟁탈전(GvG) 등 새로운 기능들을 대거 추가하며, 심판 시스템과 AI 로직도 최적화해 전반적인 경기 품질도 향상됐다. 여기에 1주년 기념 신규 전설 선수도 추가할 예정이다.

 

1주년을 기념한 ‘TF 1주년 축하 이벤트’도 오는 8월 3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만 하더라도 클럽 엠블럼, 엠블럼 프레임, 칭호 등 1주년 한정 외형 보상과 함께 다양한 선수 카드팩 및 성장 재화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밖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1주년 축하 문구, 추억이 담긴 스크린샷 등 각종 게임 자료들, 개발진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 등을 남기면 추첨을 진행해 아이패드 미니 7, 네이버페이 상품권, 선수 카드팩, 육성 재화 등 풍성한 경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갈라 스포츠 관계자는 “토탈 풋볼 25는 지난 1년간 끊임없는 업데이트와 개선을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축구 게임으로 성장해 왔다. 한국 모바일 축구 시장에서 이제는 대표작으로 자리한 토탈 풋볼 25는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를 통해 유저들에게 최상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