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타워 오브 판타지' 5.2버전 '귀향의 꿈속'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5년07월29일 11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타워 오브 판타지>가 3주년 기념 5.2버전 「귀향의 꿈속」을 29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메인 스토리 「잃어버린 우주·어려운 귀향의 꿈」이 추가된다. 수년 만에 귀향자 모임이 다시 열리지만, 한때 귀향자 모임을 주최하던 로라 할머니가 호프 함대의 손에 의해 목숨을 잃게 된다. 혼란의 소용돌이 속, 비단향꽃무 해적단 단장 로랑은 전 해적들에게 로라 할머니의 장례를 자신이 주관하겠다고 알린다. 호프 함대 소속 히퍼는 로라 할머니의 제자로서 장례식에 참석하기로 결심했다.

 

아울러 신규 지역 「울드 벨트」가 개방됐다. 이 지역은 시공간 난류와 소행성으로 가득한 금지 구역으로, 숨겨진 수많은 비밀과 위험이 개척자를 기다린다. 신규 한정 레플리카 「히퍼」가 등장하며, 전용 무기 「AF-010 서번트」와 한정 「히퍼 칩셋」도 함께 출시됐다. 스토리를 통해 히퍼의 내면 세계를 경험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후 그녀의 숙소도 해금할 수 있다. 또한 수영복 고급 코스튬 「매혹적인 여름」이 기간 한정으로 출시되어, 여름 분위기를 더욱 잘 살려줄 예정이다.

 

<타워 오브 판타지> 3주년 기념 이벤트 「별빛 여름 축제」가 열리며, 네 가지 여름 테마 이벤트가 진행된다. 「별들의 불꽃」과 「전략 마스터」 이벤트에서는 매일 미션을 완수해 화염선을 얻고, 거점에서 소원을 빌어 화려한 불꽃놀이로 잠들어 있던 보스를 소환할 수 있다. 「전략 마스터」는 다수가 한 무대에서 맞붙는 치열한 전투로, 매 라운드 90초 동안 생존해야 하며, 자신만의 전략으로 최종 보상을 획득해야 한다.

 

3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에서 누적 9일 참여 시 「히퍼」 전용 20회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버전 보상도 초기화 되며, 7일간 로그인하면 레드코어 10개, 흑수정 1000개 등 풍성한 추가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 3주년 이벤트를 모두 참여하게 되면 최대 374회의 뽑기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더 많은 신규 및 최적화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