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P은 연결 기준 2025년 2분기 매출액, 영업이익이 1,169억 원, 300억 원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5%, -10%, 전 분기 대비 9%, -8%를 기록했다.
2분기 플랫폼 매출은 845억원, 광고 매출은 308억 원이다. 광고 매출은 콘텐츠형 광고의 성장과 지난 3월 합류한 디지털 광고 대행사 ‘플레이디’ 연결 효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76% 증가했다.
상반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5%, 1% 상승한 2,245억 원과 628억 원을 달성했다.
SOOP은 플랫폼 기반의 장기 경쟁력 확보를 위해, AI 서비스 고도화, 기술 체계 정비, 글로벌 시장 확대를 과제로 설정하고 기술·운영 전반에서 기반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