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유, 신작 PC MMORPG '벨라토레스' CBT 30일 시작

등록일 2025년07월30일 11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앤유는 7월 30일 자사가 개발 중인 PC MMORPG ‘벨라토레스(Bellatores)’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시작한다.


앤유는 7월 8일부터 약 3주간 CBT 참가 신청을 받은 뒤 29일 당첨자 선정을 진행했다. 선정된 테스터들은 30일 오후 2시부터 스팀(Steam) 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고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이번 CBT는 8월 3일 오후 10시까지 총 5일간 진행되며, 테스트 기간 동안 스팀 플랫폼을 통해 24시간 플레이가 가능하다.


앤유는 CBT 기간 중에도 기존 당첨자 외에 추가 테스터를 순차적으로 선정할 예정으로, 아직 선정되지 않은 신청자들도 테스트 기간 중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이번 CBT는 2개의 가문과 12종의 무기를 바탕으로, 스토리·퀘스트·보스전·점령전·영지전(RvR)·채집 및 제작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며, 참가자들은 본인이 원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무기와 장비, 그리고 다양한 숙련 스킬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벨라토레스의 플레이 방향성을 미리 경험할 수 있다.


앤유는 이번 CBT를 통해 실제 플레이 결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핵심 시스템의 완성도를 점검하고, 전투 감각과 성장의 재미를 세밀하게 다듬을 계획이다.


앤유 김정환 대표는 “벨라토레스는 정통 PC MMORPG의 본질을 계승하고자 하는 목표 아래 개발되고 있다”며 “CBT를 통해 유저들의 목소리를 최대한 반영하고자 한다. 참가자 여러분의 많은 의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