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클럽엠스타’ 글로벌 서비스 2차 티저 영상 공개... 기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5년08월07일 13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기업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리듬게임 ‘클럽엠스타’의 글로벌 서비스 출시에 앞서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밸로프는 앞서 오픈한 클럽엠스타 글로벌 티저 사이트에서 수 천건의 유저 코멘트가 등록되는 등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공식 디스코드 서버에서도 글로벌 오픈 전임에도 불구하고 2천명이 넘는 유저가 모여 활발한 소통이 이어지고 있으며, 티저 사이트에는 태국, 대만, 러시아, 터키 유저들의 반응이 가장 뜨겁다고 덧붙였다.

 

유저들은 “한국 서비스에서 플레이했는데 글로벌 서비스 오픈이 기대된다”, “글로벌 서비스로 플레이할 수 있어 기쁘다”는 등 긍정적인 의견을 남기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밸로프는 보다 완성도 높은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자사 공식 커뮤니티 플랫폼 VFUN 라운지에 매주 클럽엠스타 관련 토픽을 게시하고 유저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또한, 7일부터는 2차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커뮤니티 참여형 ‘2차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차 티저 영상을 시청한 후 VFUN 라운지의 이벤트 공지에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정답자에게는 글로벌 서비스 오픈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재화와 보조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밸로프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서비스는 오랜 시간 클럽엠스타를 기다려온 글로벌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준비한 프로젝트다”며 “앞으로도 티저 사이트와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유저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피드백을 반영한 맞춤형 업데이트로 오랜 기간 사랑받는 글로벌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