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 '도쿄게임쇼 2025' 부스 출품

등록일 2025년08월28일 15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일본 치바에서 개최되는 ‘도쿄게임쇼 2025’에 참가해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의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이번 도쿄게임쇼에서 공간을 꾸밀 수 있는 ‘라운지’, 탈 것 ‘호버 바이크’ 등 주요 게임 콘텐츠를 소재로 구성되는 단독 부스를 통해 ‘퍼스트 디센던트’만의 매력을 전달하고 글로벌 이용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올해 새롭게 선보일 IP 컬래버레이션을 현장에서 공개할 예정이며, 게임 플레이,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9월 27일에는 개발진이 직접 부스를 탐방하며 부스를 자세히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넥슨게임즈 이범준 총괄PD는 “‘도쿄게임쇼 2025’에서 일본을 비롯해 전 세계 이용자분들께 ‘퍼스트 디센던트’의 새로운 재미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새로운 소식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퍼스트 디센던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스트 디센던트’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