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꼼파뇨 '보더랜드4' 협업 상품 '카이로스 생존 패키지' 출시

등록일 2025년09월08일 14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2K는 기어박스 소프트웨어(Gearbox Software)에서 개발한 루트 슈터 장르 신작 ‘보더랜드4(Borderlands 4)’와 한국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꼼파뇨(CPGN STUDIO)'가 협업을 통해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상품 '카이로스 생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카이로스 생존 패키지'는 '보더랜드4'의 공식 IP를 기반으로, 게임 속 주요 무대인 '카이로스(Kairos)'에서 초보 볼트 헌터들이 살아남기 위한 필수품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이번 콜라보 패키지에는 ‘보더랜드4 X 꼼파뇨 콜라보 후디’를 비롯해 팬들에게 친숙한 사이렌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라이터, ‘클랩트랩’ 열쇠고리, ‘클랩트랩’과 ‘에코-4’ 아크릴 스탠드 및 스티커 등이 '볼트헌터의 패닉 금지 짐색’에 함께 담겨 있다.

 

'꼼파뇨'는 STUDIO DY에서 운영하는 한국 대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로,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젠더리스·에이지리스 디자인과 캐주얼한 실루엣을 바탕으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협업은 패션과 게임, 그리고 문화가 교차하는 새로운 경험을 보더랜드 팬과 패션 소비자 모두에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더랜드4 X 꼼파뇨 콜라보 후디’는 오는 10월 7일까지 꼼파뇨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Musinsa, 29CM, Zigzag, 에이블리 등 주요 패션 플랫폼과 원더플레이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되며,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될 예정이다.

 

보더랜드 4의 한국 런칭을 기념하여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카이로스 생존 패키지’는 2K Korea Youtube 및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될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보더랜드4’는 각기 다른 고유 능력을 지닌 네 명의 ‘볼트 헌터’ 중 한 명을 선택해 수십억 가지의 무기를 조합하며 적을 압도하는 색다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시리즈 사상 가장 거대한 세계인 ‘카이로스’를 자유롭게 탐험하며, 폭군 ‘타임키퍼’와 그의 군대 ‘교단’에 맞서 싸워야 한다.

 

'보더랜드4'는 12일 PS5, Xbox Series X|S, PC(Steam), 또한 10월 3일 NSW2를 통해 스탠다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슈퍼 디럭스 에디션으로 정식 출시되며, 모든 에디션은 예약 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 X, 인스타그램, 틱톡에서 게임을 팔로우하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