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6일 글로벌 출시 예정 '이스케이프 프롬 덕코프', 'TGS 2025' 출품

등록일 2025년09월24일 13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BILIBILI HK LIMITED는 Team Soda가 개발한 힐링형 PvE 탈출 슈팅 게임 ‘Escape from Duckov(이스케이프 프롬 덕코프)’의 글로벌 출시 일정을 10월 16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Escape from Duckov(이스케이프 프롬 덕코프)’는 아기자기하고 유머러스한 오리 캐릭터들이 주인공으로 활약하는 PC 게임이다. 오는 10월 16일 PC(Steam, Epic Games Store), Mac(Steam, Mac App Store)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되며, 출시 가격은 16,500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10월 29일까지 약 2주간은 12% 할인된 14,520원(부가세 포함)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지금 바로 스팀 스토어에서 위시리스트에 추가해 두면, 발매 당일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도쿄게임쇼 2025 참가도 공식 확정했다. 현장 방문객들은 9번 홀 부스(10-E25)에서 일본어로 완전 현지화된 버전의 체험판을 직접 즐길 수 있다. 시연 버전에서는 튜토리얼과 첫 번째 맵이 개선된 최신 빌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개발팀 주요 인원이 부스에 상주하며 관람객과 직접 소통하고, 게임 디자인 철학을 공유할 예정이다.

 

‘Escape from Duckov(이스케이프 프롬 덕코프)’는 위험과 기회가 공존하는 지역을 탐험하는 ‘전투 오리’가 되어, 자원을 수집하고 장비를 제작하며 생존과 탈출을 목표로 하는 게임이다. 핵심은 ‘수집 – 제작 – 전투’의 반복 루프에 있으며, 적을 처치하고 얻은 전리품을 기지로 가져와 무기와 장비를 제작해 더욱 강력해지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

 

게임 속에서는 단검, 소총 돌격, 폭발물 활용 등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패배 시 전리품을 잃어 다시 회수해야 하는 리스크와 긴장감도 존재한다. 나아가 우주선을 건조해 행성을 탈출하는 최종 목표까지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필드에서 모은 자원으로 기지를 확장하고 무기·장비·기계류를 제작할 수 있으며, 스킬 트리를 해금해 오리를 점점 더 성장시킨다. 총 5종의 맵과 다양한 메인 퀘스트가 마련되어 40시간 이상 즐길 수 있는 풍부한 볼륨을 자랑하며, 캐주얼한 ‘파밍 모드’부터 하드코어 ‘익스트림 모드’까지 다양한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