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위메이드 PC FPS '블랙 벌처스', 2차 스팀 플레이 테스트 돌입

2025년09월26일 11시59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주)위메이드(대표 박관호)의 자회사 디스민즈워(대표 최창기)에서 개발 중인 신작 PC FPS 게임 <블랙 벌처스: 프레이 오브 그리드(Black Vultures: Prey of Greed, 이하 블랙 벌처스)>가 오늘(26일)부터 28일(일)까지 2차 스팀 플레이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플레이 테스트는 아시아와 북·남미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국내 이용자들도 처음으로 <블랙 벌처스>를 체험할 수 있다. 테스트는 3일간 대한민국 표준시로 매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테스트 참가 신청은 <블랙 벌처스> 스팀 스토어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블랙 벌처스> 개발진은 지난 7월 진행한 1차 플레이 테스트 피드백을 바탕으로 ▲튜토리얼 ▲친구 추가 및 파티 단위 게임 참가 기능 ▲랭킹 시스템 등을 도입해 편의성을 개선했다. 또, ▲스나이퍼 데미지 확률 ▲캐릭터 체력, 속도, 방어력 등 전체적인 게임 밸런스도 조정했다.

 

새로운 콘텐츠도 공개된다. 신규 맵 'BLACKBURN'은 사막의 정유 공장을 배경으로 하며, 직관적인 동선 구성으로 빠른 템포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신규 총기 'CZ BREN 3'에는 '탄창 시스템'을 도입하고, 커스터마이징 파츠도 추가했다.

 

또, 플레이 테스트 기간 중 <블랙 벌처스> 공식 디스코드에서 플레이 랭킹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블랙리스트 작전 리더보드 이벤트’와 직접 플레이한 영상을 공유하는 ‘클립 홍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블랙 벌처스>는 위메이드가 선보이는 첫 번째 FPS 게임으로, 현대전의 장기화로 전투의 목적이 흐릿해진 특수부대원들이 지휘 체계를 벗어나 개인의 생존과 부를 위해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았다.

 

▲언리얼 엔진 5로 만든 극사실적 비주얼 ▲사망 시 제한된 횟수의 리스폰으로 전략적 전투를 유도하는 '라이프 티켓 시스템' ▲팀 단위로 전리품을 획득하는 파밍 시스템 ▲3개 진영의 대립 구도에서 생기는 독창적인 심리전 ▲현실 기반의 화기와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등 극적인 전개와 몰입감 넘치는 콘텐츠가 특징이다.

 

<블랙 벌처스> 2차 스팀 플레이 테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스팀 내 게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트리머와 이용자가 함께 만든 연말 축제,...
SOOP 최영우 대표, 2026년 사업 방향성 및 ...
SOOP, 2025 스트리머 대상서 AI 서비스 ‘...
장현국 넥써쓰 대표, 개인 자금 70만 달러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