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드림에이지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류승룡, 김원훈 등장 브랜드 필름 공개

2025년09월29일 17시00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드림에이지(대표 정우용)는 10월 22일 정식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의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고 29일 전했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아키텍트의 핵심 요소인 ‘심리스 오픈월드’를 ‘부동산 투어’라는 기발한 콘셉트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배우 류승룡이 부동산 중개인을, 코미디언 김원훈이 투자자 역할을 맡아 아키텍트의 세계관과 방대한 콘텐츠를 위트 있게 소개한다.

 

영상은 아키텍트의 거대한 심리스 오픈월드에 도착한 김원훈이 부동산 중개인 류승룡과 만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류승룡은 새롭게 오픈한 땅을 소개하며 ‘평수가 잘 빠졌죠?’라는 재치 있는 대사로 아키텍트의 넓은 맵 규모를 부각시킨다.

 

두 사람이 땅을 살피는 과정에서 1인 콘텐츠인 ‘환영금고’ 기믹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며, 직접 암벽 등반을 하는 장면을 통해 아키텍트의 제한 없는 특수 이동이 표현된다. 또한 탈것을 이용해 월드 이곳저곳을 누비거나 비행장치 대신 몬스터에 잡혀 날아다니는 등 색다른 연출로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드림에이지는 이번 브랜드 필름을 통해 ‘새로운 기회의 땅’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하며 이용자들이 아키텍트에서 경험하게 될 새로운 경험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드림에이지 김민규 사업실장은 “아키텍트의 심리스 오픈월드의 매력을 부동산이라는 친숙한 소재에 빗대어 재미있게 표현했다”라며 “류승룡, 김원훈 두 분의 완벽한 호흡 덕분에 게임의 스케일과 즐거움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 많은 이용자들이 아키텍트에서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키텍트는 아쿠아트리가 개발하고 드림에이지가 퍼블리싱하는 언리얼 엔진5 기반의 초대형 MMORPG로 현재 사전등록 진행 중이다. 10월 22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이용자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DLSS 4.5부터 '지싱크 펄사'까지 최신 기술...
엔씨, '아이온2' 불법 매크로 프로그램 이...
전 세계 e스포츠 별들의 전쟁, 'EWC 2026' ...
컴투스, '서머너즈 워'와 전설적 IP '반지...
하이스코어게임즈, '머지 메이드 카페'에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