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시즌 3 업데이트 실시

2025년10월02일 15시47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주)위메이드(대표 박관호)의 대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Legend of YMIR)>가 2일)시즌 3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세 번째 시즌은 협력을 주제로 11월 27일(목)까지 진행된다.

 

이번 시즌의 핵심 콘텐츠는 협동 플레이를 통해 보스형 몬스터를 토벌하는 시즌 전용 던전 ‘협력의 전당’이다. 이용자들은 힘을 합쳐 강력한 몬스터를 처치하고 많은 경험치와 비법서, 영웅 등급 상급 방어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시즌 3의 필수 능력치 ‘협력의 맹세’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다양한 시즌 콘텐츠를 즐기며 협력의 맹세를 얻고, 보유량에 따라 사냥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률, 전투 능력을 높여주는 ‘협력의 축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시즌 동안 ‘야른그레이프르’, ‘노른의 부적’ 등 한정 장비 제작이 가능하다.

 

위메이드는 ‘맹세의 14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협력의 세공 망치’, ‘+5 노른의 룬 부적’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임무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협력의 전당’ 몬스터 처치, 검은 발키리 ‘빈드가르 증표’ 등록 등 미션을 완료하면 영웅 등급 시즌 발키리와 ‘갈라르의 영웅 증표’를 제공한다.

 

10월 16일(목)까지 ‘한가위 특별 상인’ 이벤트가 열린다. 아스가르드 성 내 ‘축복의 탑’에 배치된 상인을 통해 ‘중급 주문서 패키지’ 등이 포함된 ‘복주머니’를 100은화에 구매할 수 있다. 추석 당일에는 ‘영웅 스토리덱 포인트 상자’, ‘솔의 발키리/디시르 소환권’ 등 특별한 아이템이 우편함으로 지급된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정한 '판타지 라이프'를 향한 새로운 여...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챔피언십 서울, 결...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토탈워' 쇼케이스 기...
게임마당 '2025 지스타'에 참가해 이용자들...
세가 최대 80% 할인되는 Steam 할인 개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
대한광통신, 삼성·현대차 등 총출동 정부 ‘K-양자연합’ 출범...
M83, 한한령 해제 기대감... 中 정부 지원 '한·중 VFX 베이스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
노타, 이 대통령 "AI 10조원 예산 편성"... 韓 최초 '엔비디아 ...
에이아이코리아, 젠슨 황 "韓 로보틱스 협력"... AMR 자율주행 ...
대원전선, 美 아마존 한국 내 AI 데이터센터 구축 등에 7조원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