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음모의 베라모드' 추가

등록일 2025년10월14일 15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가 14일,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음모의 베라모드'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음모의 베라모드'는 시즈를 비롯한 뫼비우스 우주를 설계한 마스터 중 한 명으로, 안타리아 창조주 13 암흑신 중 '음모의 신'이다. 전투 시 초필살기 '헬 게이즈'를 사용하며,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마에라드의 시선' 장착 시 무기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50장 '아스모데우스'를 공개했다. 해당 스토리를 통해 안타리아의 명운이 걸린 가운데 '흑태자'가 궁극의 마장기 '아스모데우스'를 깨워 고향으로 떠나려는 신들의 방주 '오딧세이'를 뒤쫒는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창세기전 모바일'은 이번 '아스모데우스' 이후 업데이트 예정인 메인 스토리 51장을 끝으로 게임 론칭부터 이어온 '창세기전2' 스토리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이 밖에도 메인 스토리 35장과 36장에 하드 난이도가 추가됐다. 월드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 디에네'는 시즌 18을 시작했다.

 

업데이트와 함께 28일 정기 점검 전까지 이용자 혜택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게이시르 현상금 이벤트'를 진행, 게이시르 소속의 적을 처치하면 '캐릭터 소환권'과 '금빛 무기 / 방어구 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몬스터 토벌 이벤트'를 통해 '장신구 각성석'과 '캐릭터 소환권'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캐릭터 '음모의 베라모드'를 획득 후 주어진 성장 미션을 달성하면 'SD 프로필'과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엘리자베스 팬드래건'과 '클라우제비츠'의 성장 지원 이벤트를 통해 두 캐릭터 소환 시 '기억의 파편'을 추가로 지급한다. 끝으로 일일 미션과 주어진 과제 클리어 시 '전설 기억의 파편'과 '용사의 빵', '찬란한 방어구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데일리 이벤트'와 '특별 전투 훈련 1, 2'를 실시한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비롯해 PC 구글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