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 게임즈, 샌드박스 크래프팅 어드벤처 게임 '네세스' 정식 버전 출시

등록일 2025년10월17일 10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덴마크 인디 게임 개발사 페어 게임즈(Fair Games)가 샌드박스 크래프팅 어드벤처 게임 '네세스(Necesse)'의 1.0 정식 버전을 스팀에 출시했다고 10월 17일 밝혔다.

 

네세스는 탑다운 방식의 샌드박스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무한한 세계에서 정착지를 건설하고 던전을 탐험한다. 2019년 얼리 액세스로 출시됐으며 정식 버전 출시 전까지 150만 장이 판매되고 약 1만5000개의 리뷰를 받았다.

 

정식 버전은 기존 섬 기반 게임 방식에서 무한하고 연속된 하나의 월드로 전환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포함한다. 주요 변경 사항은 △무한하고 연속된 게임 월드 △정착민 간 상호작용 시스템 △300개 이상의 새로운 사운드 이펙트 △새롭게 디자인된 방어구 세트 △확장된 엔드게임과 최종 보스 △커뮤니티 제출 빌드 약 100개 추가 △게임 전반의 밸런스 조정 등이다.

 

기존에는 작은 로딩 화면으로 구분된 섬 기반 월드였으나 정식 버전에서는 전체 월드가 하나로 연결됐다. 정착민들은 감정표현을 통해 서로 상호작용하며 대화를 나눈다. 새로운 침공 시스템을 통해 확장된 엔드게임 콘텐츠가 제공되며 플레이어는 새로운 특성 트리를 통해 최종 보스에 도전할 수 있다.

 

네세스는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를 모두 지원하며 보스 난이도는 플레이어 수에 따라 조정된다. 몬스터와 보스를 처치하고 희귀 광석을 채굴하며 마법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캐릭터 빌드는 상황에 맞게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정착지를 시작하고 정착민을 모집해 일을 시킬 수 있으며 정착민의 행복도를 유지하고 정착지 침략 위협에 맞서야 한다. 농장을 운영하거나 낚시를 하며 음식과 포션을 만들 수 있다. 전용 서버 호스팅 기능도 지원한다.

 

네세스는 정식 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31일까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팰월드, 코어 키퍼와 함께 구입할 수 있는 새로운 번들도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