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W' 경제 특화 월드 '페일러' 사전 캐릭터 생성 진행... 4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등록일 2025년10월29일 09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가 MMORPG ‘리니지W’의 신규 월드 ‘페일러’를 11월 5일 오픈한다. 이에 앞서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했다.

 



 

엔씨소프트는 10월 28일 소통 생방송 ‘채널W’를 통해 ▲신규 월드 ‘페일러’ ▲신규 클래스 ‘귀검사’ ▲신규 아레나 던전 ‘신수의 땅’ 등 4주년을 맞이해 업데이트되는 신규 콘텐츠를 소개했다. 이용자는 11월 5일부터 업데이트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월드 페일러는 게임 내 재화 ‘아데나’를 활용하는 경제 특화 월드다. 이용자는 장비, 변신, 마법인형 등을 모두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페일러 월드에서는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돕는 ‘하이퍼 부스팅 던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용자는 신규 월드 오픈 이후 3주 동안 다량의 아데나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전용 던전을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오늘(29일) 오후 6시부터 11월 5일 정기점검 전까지 ‘페일러 월드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는 월드 오픈 후 ▲4주년 출석체크 두루마리 ▲사용 시 정해진 확률에 따라 최대 50억의 아데나를 획득할 수 있는 ‘페일러의 황금 상자’ ▲펫 1종과 육성 아이템이 포함된 ‘펫 분양 지원 상자’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과 이벤트 영웅 변신/마법인형 도전권이 1장씩 포함된 ‘페일러의 성장 지원 상자’를 모두 받는다.

 

기존 월드 이용자들은 11월 19일까지 ‘4주년 전야제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출석체크’를 활성화하면 다양한 성장 아이템이 포함된 ‘4주년 전야제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14일 동안 출석을 통해 ‘+5 빛나는 면갑/티셔츠/견갑 상자’, ‘상급 균열/악몽의 귀걸이 상자’,’ 용마석 상자’, ‘영웅 각인 무기 파편’ 등 아이템의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