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항해사 추가 및 할로윈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5년10월30일 11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모티프(대표 이인)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대표 코이누마 히사시)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신규 항해사 추가 및 플레이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추가된 항해사는 S급 ‘임화’와 ‘선희’ 2명으로, 모두 명나라 출신이며 투자 시즌4 관련 교역품 교역에 유리한 능력치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여관 종업원 ‘루도’와 ‘제바히르’ 2명과의 친밀도를 최대로 높이면 S급 항해사로 영입할 수 있다. ‘루도’와 ‘제바히르’는 각각 ‘케이프타운’과 ‘튀니스’ 여관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도구점 구매 시 ‘일괄선택기능’이 ‘1,000개씩 담기’로 변경됐다. 아울러 업데이트를 통해 ‘선거’, ‘배치(프리셋)’, ‘부품’ 창고를 확대해 플레이 편의성을 개선했다.

 

한편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오는 11월 18일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한정 레시피 ‘호박 소품 만들기’와 ‘호박 스프의 달인’이 해금된다.

 

‘호박 소품 만들기’에서는 교역소에서 거래할 수 있는 교역품인 ‘호박 모양 양초 받침’, ‘동판 호박 바구니’를 생산할 수 있으며, 두 교역품을 생산하기 위한 재료인 '호박 모양 틀'을 제작할 수 있다. ‘호박 스프의 달인’에서는 물물교환 버프 효과를 부여하는 음식 아이템 ‘호박 스프’를 제작할 수 있다.

 

신규 레시피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재료 아이템으로 ‘호박색 점토’와 ‘사탕 꾸러미’가 필요하다. ‘호박색 점토’와 '사탕 꾸러미'는 지중해~대서양의 지정된 지역에서 출몰하는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이벤트 지역의 육지 탐험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호박 모양 양초 받침'과 '동판 호박 바구니'를 누적 생산하는 임무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획득한 ‘호박 동전’을 모아 전용 상점에서 ‘의사 모자’, ‘역병 의사 가면’, ‘호박등 닻’ 등 코스튬 장비와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할로윈 14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호박 스프’를 제작할 수 있는 ‘할로윈 증표’를 비롯해, ‘호박모양 틀’, ‘강화제’, ‘블루젬’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북경, 에도, 중경, 한양 지역에서 한정 밀수품 ‘무거운 호박’이 추가돼 색다른 교역을 즐길 수 있는 ‘할로윈 특수 밀수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게임 정보,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