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방치형 RPG 신작 '라그나로크 아이들 어드벤처 PLUS'에 신규 던전 '운석 발견지' 추가

등록일 2025년11월25일 14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가 방치형 RPG 신작 '라그나로크 아이들 어드벤처 PLUS'에 신규 던전 '운석 발견지'를 25일 업데이트했다.

 

신규 던전 콘텐츠 운석 발견지는 입장 시 20층 규모의 망각의 땅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으며 각 층마다 각기 다른 보스가 등장, 보스를 처치하면 다음 층으로 이동 가능하다. 보스의 HP를 선택해 난이도와 전략을 직접 지정할 수 있으며, 자동 전투를 해제하고 수동 조작을 통한 전투도 가능하다.

 

던전 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달성 조건에 따라 별 등급을 부여한다. 단순 보스 처치 시 1성, 캐릭터가 1명이라도 사망하지 않은 상태로 승리하면 2성, 앞의 두 조건을 충족한 상태에서 50초 이내로 클리어하면 3성을 획득할 수 있다.

 

스테이지 클리어 후 별 등급에 따라 캐릭터의 전투 능력을 향상시키는 재화 별빛의 흔적을 지급한다. 1성이나 2성으로 클리어 시 1~5성 등급의 별빛의 흔적 중 하나를 랜덤으로 얻을 수 있으며 3성으로 클리어하면 별빛의 흔적을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별빛의 흔적을 강화 또는 제련 후 캐릭터에 장착하면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다.

 

그라비티 선상웅 라그나로크 아이들 어드벤처 PLUS 사업 PM은 "이번 운석 발견지 던전은 유저가 전투 방식을 직접 선택하고 단계별 조건을 달성해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콘텐츠 완성도를 높이고 다양한 보상 구조를 추가해 장기적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 환경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아이들 어드벤처 PLUS의 신규 던전 운석 발견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game.naver.com/lounge/RAGNAROK_IDLE_ADVENTURE_PLUS/hom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